351ed4d64c3e390364c2859c5a8d85845806b6c0 Panera Bread 빠네라브레드, 맛있고 건강한 미국식 가성비 식당
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

Panera Bread 빠네라브레드, 맛있고 건강한 미국식 가성비 식당

by 달리다니! 2023. 1. 19.

미국 맥도날드나 버거킹에 가면 한국에서 먹던 것과 같은 메뉴인데도 맛이 좀 달라요. 크기도 다르고요. 건강한 샐러드나 미국식이지만 덜 짠 피자를 원한다면 Panera Bread 빠네라 브레드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희 가족은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아해서 종종 갑니다. 셀프 서비스라서 편하고, 핸드폰으로 미리 주문하고 바로 받을 수도 있어서 편합니다.

 

  • 다양한 주문 가능 

Rapid Pick- Up, Delivery, Catering, Group Order 등 여러가지의 경우에 다 좋습니다. 저희는 집에서 보통 차로 출발하기 전에 미리 앱으로 주문을 하고, 결제도 해 놓고 한 10분 이내로 도착해서 직접 찾아서 테이블에서 먹습니다.  교회나 단체에서 대량 식사 주문을 해도 좋고, 가정집에서는 우버잇츠 같은 걸로 배달 시켜 먹을 수도 있나봅니다. (저는 배달은 안 시켜봤어요. 미국에서 뭔가를 배달 시켜 먹으려면 배달비와 팁도 줘야 하므로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게 됩니다.)

 

  • 추천하는 메뉴

건강에 좀 신경쓰시는 분들은 빠네라에서 샐러드 종류 드셔보세요. 샐러드 중에서는 Fuji Apple Salad with Chicken이 추천할만한 메뉴입니다. 말린 사과칩, 견과류, 샐러드에 구운 치킨이 곁들여져 있고 양이 넉넉합니다. 식사량이 많은 분들은 이 사과치킨 샐러드에 아보카도나 삶은 계란도 1-2불 정도로 추가할 수 있어요. 지중해식 샐러드, 그릭샐러드, 시저 샐러드, 아시안 쌔서미 샐러드도 좋습니다. 

 

Warm Bowl (따뜻한 식사) 종류 중에서는 데리야키 브로콜리 치킨을 추천하고 싶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간장 소스 맛이고, 다만 주문할 때 샹차이(고수, Cilantro)는 빼달라고 하세요. 

 

Flat Bread Pizza 종류는 다 맛있어요. 베이컨 들어간 것도, 치즈 들어간 것도 다 맛있고, 그런데 한국 피자에 비해서 대체로 미국식 피자는 더 짠 느낌이예요. 양도 많은데, 중학생 아이가 1인분 시키면 맛있다고 먹어도 결국 한 두조각은 남기는 정도, 어른 손바닥을 세 개 나란히 놓으면 될 정도의 큰 피자예요. 저는 나이 들어서 그런지 반도 못 먹겠는 많은 양이예요. 아이들은 좋아합니다. 잘 먹는 청소년이면 혼자서 다 먹을 것 같아요. 

 

샌드위치 종류는 저희는 안 먹어 봤지만, 맥도날드보다는 낫지 싶어요. 영양적인 면에서 그렇게 보이네요. 빠네라 브레드가 패스트푸드 체인점보다는 당연히 훨씬 영양이 좋은 편이고요, 홀 분위기도 좋아요. 

 

가족을 위한 패밀리 밀 종류 (3-5인세트 느낌)도 있습니다.  

 

  • 가격대

샌드위치 (한국인이 생각하는 햄버거 느낌) 종류는 세금 붙으면 12-14달러 정도 합니다. 샐러드도 그 정도 가격이고요. 패밀리 밀을 주문하면 40달러 정도 생각하면 되는데, 세금이 따로 붙습니다. 4인가족이 4개의 메뉴를 각각 시켰을 때 대략 55불 선에서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 개인적인 느낌 

아예 미국적인 식당 -에를 들어 서버가 쟁반들고 오고 뭐 직접 조리하고 이런 곳보다 오히려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느낌입니다. 사실 샐러드 같은 메뉴는 워낙 국제화된 입맛이라서 한국이나 미국이나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잘 먹는 데리야끼도 사실 익숙한 맛이라서 안심이 된달까요. 미국 맥도날드 먹고 실망한 분들께 빠네라 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프랜차이즈라서 어지간한 곳에 다 있고요, 던킨도넛츠처럼 밀가루만 튀긴 게 아니라서 건강한 식사가 됩니다. 구글에 Panera near me 해서 다녀오세요. (미국에서 가고 싶은 곳 이름 + near me 하면 다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