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1ed4d64c3e390364c2859c5a8d85845806b6c0 미국 다이소 달러 트리 Dollar Tree
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

미국 다이소 달러 트리 Dollar Tree

by 달리다니! 2023. 1. 18.

미국에도 한국의 다이소와 비슷하게 저렴한 물건을 파는 가게들이 있어요. 파이브 빌로우FIVE BELOW, 달러트리 DOLLAR TREE 같은 곳들이에요. 다 그렇지는 않겠지만, 저희 동네 파이브 빌로우는 헤드셋이나 화장품 종류, 아이들 간식 종류나 문구류가 좀 더 새 것같은 느낌이 들고요 그에 비해서 달러트리는 약간 좀 더 저렴한 물건, 오래된 물건의 느낌입니다. 달러트리는 주방용품이나 일회용품이 더 있는 느낌인데 몇 번 쓰면 망가질 느낌이랄까요. 다른 동네에 있는 곳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희 동네는 그렇습니다. 

 

어제 아이들 치과에 갔다가 바로 옆에 달러트리에 갔었습니다. 아이들이 한국에서 다이소 가면 안 살 거라도 이것저것 구경은 하는 것처럼 달러트리에서 이것 저것 뭐 있나 둘러봤어요. 일부러 좀 사라고 한 게 있는데 생일축하카드랑 종이 쇼핑백이에요. 한국 다이소에 가면 천원에 생일 축하카드 두 장, 봉투 두 장 있잖아요. 그것처럼 여기도 비슷한데, 문제는 월마트나 타겟에 가면 이런 생일축하카드가 1장에 5불이라는 겁니다. 종이 쇼핑백도 딱히 예쁘지 않은 그냥 미국인 감성인데 5불하고요. 그래서 달러트리에 온 김에 반에서 생일인 아이들에게 줄 카드 여분, 종이가방 여분을 사게 했습니다. 생일카드랑 종이가방 총 10개 샀는데 8.64불 나왔더라고요. 앗싸! 하고 돌아왔습니다. 

 

달러트리에서 물건을 교환하려면 열지 않은 새 제품이어야 하고, 구매 때 받았던 영수증을 다시 가져오라고 쓰여 있네요. 그리고 환불은 해주지 않는다고 영수증 아래에 쓰여 있어요. 미국에 와서 다이소 같은 곳 찾는 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